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진해구 뉴스

창원시 진해구「녹색의 날」홍보 캠페인 실시

등록일 :
2011-02-18 01:42:02
작성자 :
진해구 환경위생과
조회수 :
92


창원시 진해구「녹색의 날」홍보 캠페인 실시 
- 매월 22일은 창원시 「녹색의 날」로 승용차 없이 채식 먹는 날 - 

창원시는 매월 22일을 「녹색의 날」로 지정하여 승용차 없이 채식 먹는 날을 운영하고 있으나, 시민들의 인지도가 낮아 환경에 대한 공감대 확산과 전 시민 참여 분위기 조성을 위해 진해구에서는 18일 출근시간대인 오전 8시에 진해구 전역에서「녹색의 날」캠페인을 실시하였다 

이 날 캠페인은 진해구 환경위생과 및 15개 동주민센터에서 지정한 15개소에서 진행되었으며, 진해구청장(박춘우)을 비롯한 공무원, 자생단체 등 200여명이 참여하여 「녹색의 날」에 대한 시민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유도하였다. 

진해구 환경위생과장은 “창원시 「녹색의 날」캠페인을 일회성으로 그치는 것이 아니라 매월 22일 오전 출근시간대에 캠페인을 실시하여 탄소배출량을 줄이고 온실가스를 감축하여 환경도 지키고 시민의 건강을 지켜나가는 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문의전화
의창구/성산구/마산합포구/마산회원구/진해구 ( 212-2114/272-2114/220-2114/230-2114/548-2114 )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