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새소식

2013년 제1기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등록일 :
2012-12-12 05:08:33
담당부서 :
구암2동
조회수 :
28
구암2동 주민센터에서 2013년 제1기 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합니다. 많이 참여하셔서 건전한 여가선용과 취미생활을 즐기시기 바랍니다. - 모집기간 : 2012. 12. 12~ 12. 31 - 수강기간 : 2013. 1. 2.~ 3.31(3개월) - 신청대상 : 구암2동 주민 및 창원시 거주자 선착순 - 수강료 : 3개월 일괄납부 ※기타 자세한 사항은 첨부 파일을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전화
의창구/성산구/마산합포구/마산회원구/진해구 ( 212-2114/272-2114/220-2114/230-2114/548-2114 )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