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새소식

2012년 주민자치센터 제2기 수강생 모집

등록일 :
2012-03-13 08:50:30
담당부서 :
구암2동
조회수 :
40
구암2동 주민자치센터에서 2012년 제2기 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합니다. 많이 참여 하셔서 건전한 여가선용과 취미생활을 하시기 바랍니다. - 모집기간 : 2012. 3. 12 - 3. 31 - 수강기간 : 2012. 4. 2 - 6. 30 - 신청대상 :  구암2동 주민 선착순 - 수강료 : 3개월 일괄 납부   기타 자세한 사항은 첨부 파일을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전화
의창구/성산구/마산합포구/마산회원구/진해구 ( 212-2114/272-2114/220-2114/230-2114/548-2114 )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