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새소식

2011. 주민자치센터 운영프로그램 발표회 및 작품전시회 개최 안내

등록일 :
2011-12-14 11:10:53
담당부서 :
구암2동
조회수 :
28
  • 팜플렛(안).hwp(0 KB) 바로보기
구암2동 주민자치센터 운영프로그램 발표회 및 작품 전시회 개최     주민자치센터 운영 프로그램 발표회 및 작품 전시회를 통해 수강생들의 자긍심 고취는 물론 주민자치센터 활성화 및 지역공동체 형성에 기여코자함   - 일      시 : 2011. 12. 22(목) 17:00 - 20:00 - 장      소 : 주민자치센터 3층 다목적홀 - 참여인원 : 지역주민 200여명 - 주      관 : 구암2동 주민자치위원회   ※ 상세내용은 첨부파일 참고해 주세요
문의전화
의창구/성산구/마산합포구/마산회원구/진해구 ( 212-2114/272-2114/220-2114/230-2114/548-2114 )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