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새소식

2012년 제1기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안내

등록일 :
2011-12-14 10:44:41
담당부서 :
구암2동
조회수 :
27
구암2동 주민자치센터에서 2012년 제1기 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합니다. 많이 참여 하셔서 건강한 여가활동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 모집기간 : 2011. 12. 12 - 12. 30   ? 수강기간 : 2012. 1. 2 - 3. 31 ? 신청대상 : 구암2동 거주자(선착순) ? 수 강 료  : 3개월분 일괄 납부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참조해 주세요.
문의전화
의창구/성산구/마산합포구/마산회원구/진해구 ( 212-2114/272-2114/220-2114/230-2114/548-2114 )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