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67주년 광복절을 맞이하여 국권회복을 경축하고 선열들의 숭고한 독립정신을 계승 발전시켜 국가발전을 위한 국민적 역량을 하나로 결집 시켜나가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나라사랑 태극기 달기운동을 전개하오 니 주민여러분께서는 오는 8월 15일(수) 광복절 나라사랑 태극기 달기 운동에 적극 참여합시다. - 태극기 게양일시 : 2012. 8. 15.(수) 07:00~18:00 => 연중24시간 국기게양제도 시행에 따라 광복절을 전후하여 계속 달아도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