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 제64주년 제헌절을 맞아 자유민주주의를 기본 이념으로 한 대한민국의 헌법제정을 경축하고, o 태극기를 통하여 국민 단결을 도모하고 나라사랑하는 마음을 드높이고자 나라사랑 태극기 달기운동을 전개하오니 제헌절은 마을마다 태극기로 넘실거리는 지역이 될 수 있도록 적극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태극기 게양일시 : 2012. 7. 17(화) 07:00~18:00 - 게양장소 : 밖에서 바라보아 대문(각 세대의 난간)의 중앙이나 왼쪽 ※ 나라사랑하는 마음을 되새기며 자녀와 함께 게양하되, 안전사고가 일어나지 않도록 유의 ※ 주변 이웃에게도 나라사랑 태극기 달기운동을 적극 권유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