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특례시 마산합포구 자산동(동장 이지영)은 지난 26일 공동체사업 현장에서 새마을지도자협의회 및 자생단체 회원 등 20명이 참석한 가운데 양광운 광운상사 대표와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번 협약식은 2024년 주민참여예산 공동체사업인 밝은 자산마을 가꾸기 사업의 성공적인 결과를 도출하기 위하여 전문성 높은 양광운 광운상사 대표의 자문 도움과 하이카 등 일부 건설장비를 무상 지원 약속에 화답하는 자리로 새마을지도자협의회 및 자생단체 회원의 적극적 활동을 다짐하였다.
이지영 자산동장은 “지역사회가 노후화 되고 개인화 되어가고 있는 요즈음에 공동체 사업에 적극 참여의지를 밝혀주신 주민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특히 지역공동체사업에 관심을 가지고 선뜻 재능기부 및 일부 건설장비를 무상 지원해 주신 양광운 광운상사 대표님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많은 주민들이 여러분의 노고와 후원에 감사할 수 있는 좋은 도심 휴식처로 잘 조성하고 관리할 것을 약속했다.
한편 양광운 광운사 대표는 지난 15년 동안 내서종합사회복지관 후원을 비롯하여 다자녀 가구와 자산동 섬김과나눔의집 후원회에 지속적으로 후원 성금과 물품을 기탁해 왔다.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공공누리 제2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