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마산합포구 뉴스

산호동 새마을부녀회·협의회 ‘사랑의 쌀 나누기’ 행사 실시

등록일 :
2014-09-01 03:09:31
작성자 :
마산합포구
조회수 :
29

산호동 새마을부녀회·협의회 ‘사랑의 쌀 나누기’ 행사 실시
저소득 가정에 훈훈한 명절 사랑 나눔~
 
산호동새마을 부녀회·협의회에서는 지난 8월 18일부터 29일까지 ‘사랑의 쌀 나누기’행사를 실시하여, 관내 기업체, 자생단체, 개인후원등 총 430여만원의 후원성품을 모아 171포의 사랑의 쌀을 구매, 산호동 저소득 가정에 전달했다.
  
산호동새마을부녀회는 매년 추석명절이면 ‘사랑의 쌀’을 전달하고, 독거어르신 생신잔치, 겨울이면 김장담그기등 산호동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일에 발 벗고 나서고 있다.
  
김인자 회장은 ‘경기가 어려운 요즘 작은 쌀 한 포라도 전달할 수 있어 기쁘다며 회원들과 후원해주시는 분들이 있기에 이번 쌀나누기 행사는 잘 마칠 수 있었다’며 인사를 대신 하셨다.
문의전화
의창구/성산구/마산합포구/마산회원구/진해구 ( 212-2114/272-2114/220-2114/230-2114/548-2114 )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