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호동 주부민방위 기동대는 7월 15일 낮 관내 독거어르신 우단남할머님외 1세대를 방문, 하절기를 맞아 혼자 계시는 어려운 어르신들에게 말동무와 함께 위문품과 성금을 전달하고 이불 빨래 및 청소, 설거지 등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김영남 주부민방위 기동대장은 폭염속의 봉사활동이라 힘든 점은 있었지만 어렵고 소외된 어르신들에게 잠시나마 훈훈하고 아름다운 정을 심어주는 시간을 가졌다는 생각에 뿌듯한 기쁨과 보람을 가졌으며 앞으로도 주변의 외로운 독거어르신과 어려운 세대를 위하여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실시하기로 다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