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산합포구 중앙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 권충식)는 7월 12일 도.시원과 자생단체장, 중앙동 직원등 30여명이 돝섬 해양공원에서 하계수련회 및 야외월례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주민자치위원들과 참석한 도.시의원, 자생단체장 직원들이 세로이 단장한 돝섬 해양공원의 변모에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주민자치위원회 월례회시 하계프로그램 운영과 상반기 결산 등 4건의 안건도 심의하였으며, 9월중에 있을 경로잔치 등 하반기 행사에 대한 논의도 활기차게 의논 하였으며, 앞으로 타 단체나 개인적인 모임시 새로운 변모를 갖춘 돝섬해양공원을 홍보하기로 결의하기로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