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마산합포구 뉴스

조광일 마산합포구청장 자산동『섬김과 나눔의 집』급식봉사 실시

등록일 :
2011-03-10 09:10:01
작성자 :
행정과
조회수 :
82

        조광일 마산합포구청장 자산동『섬김과 나눔의 집』급식봉사 실시 

  조광일 마산합포구청장은 재해위험시설 사전점검과 민생현장을 직접 발로 뛰고 확인하는 현장행정의 일환으로 3월 8일(화) 오전 자산동 무료급식소『섬김과 나눔의 집』을 찾아 급식봉사를 실시하여 독거노인 및 소외계층을 위로하고, 자원봉사자들과 한자리에서 식사를 같이하며 격의 없는 대화를 통해 자원봉사자의 노고를 치하 하는 등 구민과 한마음이 되는 화합의 장을 마련하였다. 

  『섬김과 나눔의 집』(후원회장 신용기)은 2000년 2월 개소하여 주 2회 1일 250여명이 이용하는 무료급식소로 지금은 끼니를 해결하는 차원을 넘어서 노인행복도시를 지향하여 “식사와 건강관리 그리고 문화체험”을 함께 할 수 있는 한 차원 높은 무료급식소로써 더 큰 감동으로 노인행복의 장을 마련하고 있다. 
 

 
문의전화
의창구/성산구/마산합포구/마산회원구/진해구 ( 212-2114/272-2114/220-2114/230-2114/548-2114 )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