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동생활자전거타기실천협의회
발대식 및 캠페인 실시
---------------------------------------------------------------
○ 동서동 생활자전거타기실천협의회(회장 서일근)는 2011. 2. 22(화)
오전10시부터 발대식을 실시하였다.
○ 발대식에는 협의회원 25명이 참석, 임원선출과 회칙제정을 하고 녹색생활
실천의 일환인 친환경 교통수단인 자전거타기의 효과에 대해 이야기했다.
○ 발대식 후 생활자전거타기 캠페인을 실시(동서동주민센터~kt뒤편~삼익아파트~
해안도로)하여 에너지 절약과 건강증진 및 동민화합을 위한 선도적 역할을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