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새소식

보육료, 양육수당 신청하러 주민센터로 Go Go~~

등록일 :
2013-01-29 08:19:08
담당부서 :
중앙동
조회수 :
40
2013년 3월부터 만 0~5세 전면 무상보육 실시에 따라 소득계층과 상관없이 누구나 보육료, 양육수당을 지원 받을 수 있으니 만 0~5세를 둔 부모님들은 2월 4일부터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신청일 : 2013.02.04(월)부터 (3월분부터 지원) ○ 신청방법 : 온라인 www.bokjiro.go.kr 에서 신청하거나 등본주소지 읍면동 주민센터 방문신청 ○ 유의사항 : 현재 양육수당, 보육료 신청하여 지원받고 있는 세대는 변 동사항이 없는 경우 별도 신청안하셔도 됩니다(어린이집 <-> 유치원 변경시는 변경신청 반드시 해야함) ○ 신청시 부모님 신분증 지참. (양육수당 신청시 통장사본 필요) ○ 어린이집 신청시 아이사랑카드 발급요 * 카드 발급 금융기관 : KB국민, 우리, 하나SK ○ 유치원 신청시 아이즐거운카드 발급요 * 카드 발급 금융기관 : 농협 ○ 보육료․유아학비와 양육수당은 중복지원되지 않습니다. ○ 문의전화 : 272-5231, 272-5200
문의전화
의창구/성산구/마산합포구/마산회원구/진해구 ( 212-2114/272-2114/220-2114/230-2114/548-2114 )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