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성산구 뉴스

닭고기 익혀서 먹으면 안전! 성산구 공무원들 앞장서 시식회 가져

등록일 :
2014-02-07 06:10:14
작성자 :
행정과
조회수 :
42

닭고기 익혀서 먹으면 안전해요!!
- 창원시 성산구 공무원들 앞장서 <삼계탕 시식회> 가져 -
 
  창원시 성산구는 7일 우리 농산물 안전한 먹거리 홍보를 위해 구내식당에서 김동하 구청장과 직원 230여 명이 함께하는 <삼계탕 시식회>를 가졌다.
  
  김동하 구청장은 “조류인플루엔자(AI)는 상온 75℃ 이상 가열하여 익혀 먹을 경우 안전하다는 것을 널리 홍보하는데 앞장 서 주시고, 닭고기?오리고기 소비가 위축되지 않도록 우리 직원모두가 지속적인 관심을 가져줄 것”을 당부하였다.
  
  성산구는 매주 화요일을 “닭고기, 오리고기 먹는 날”로 정하고 닭, 오리고기 소비촉진에 전 구청 직원이 함께 하기로 하였다. 
 
문의전화
의창구/성산구/마산합포구/마산회원구/진해구 ( 212-2114/272-2114/220-2114/230-2114/548-2114 )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