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홍남표 창원특례시장, 창원시 새마을회원과 소통하는 시간 가져

등록일 :
2023-11-07 16:17:00
작성자 :
공보관(055-225-2142)
조회수 :
64

홍남표 창원특례시장이  2023년 창원시 새마을회 한마음 다짐 대회에서 축사를 하고 있다.

홍남표 창원특례시장이 2023년 창원시 새마을회 한마음 다짐 대회에서 축사를 하고 있다.

- 근면‧자조‧협동의 새마을 정신을 바탕으로 지역사회발전 및 단합 결의

 창원시 새마을회(회장직무대행 홍판출)는 7일 창원레포츠파크 보조경기장에서 홍남표 창원특례시장, 강기윤 국회의원, 최형두 국회의원, 김이근 창원시의회 의장, 강용범 경남도의회 부의장 등 내빈들과 창원시 새마을회원 9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년 창원시 새마을회 한마음 다짐 대회’를 개최했다.

 이 날 행사는 명랑운동회, 화합한마당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그간 지역사회에서 공익활동과 사회봉사에 이바지한 새마을회 회원들을 격려하고 단합을 도모하고자 마련됐다.

 홍판출 대행은 “새마을 가족의 단합과 성취를 위한 날이니 마음껏 즐기길 바란다”며 “지역 상생과 공동체 의식회복을 위한 창원시정의 든든한 동반자로서 창원시 새마을회가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홍남표 시장은 축사에서 “근면ㆍ자조ㆍ협동의 새마을 정신이 국민개혁과 국가발전의 원동력이 되어 지금의 대한민국과 창원시를 만들었다”며 “창원시도 동북아 중심도시의 위상 확립을 위해 언제나 최선의 노력으로 화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창원시 새마을회는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회봉사, 건전한 청소년 문화 정착을 위한 캠페인 등을 통해 지역사회의 상생과 공동체 의식회복에 기여하고 있다.
...
공공누리의 제 5유형

본 공공저작물은 "자유이용 불가 (저작권법 제24조의2 제1항 제1호~제4호 중 어느 하나에 해당됨)"
▶ 해당사항 확인 (국가법령정보센터)

문의전화
창원시 민원콜센터 ( 1899-1111 )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