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홍남표 창원특례시장, 창원상공회의소와 함께 지역경제 발전 함께 모색

등록일 :
2023-07-18 07:24:48
작성자 :
공보관(055-225-2142)
조회수 :
124

홍남표 창원특례시장이 창원경제협의체 2차 회의에서 인사말씀을 하고 있다.

홍남표 창원특례시장이 창원경제협의체 2차 회의에서 인사말씀을 하고 있다.

- 창원시장 “창원경제협의체가 창원의 대표적인 경제공동체로 거듭나도록 노력”

 창원특례시(시장 홍남표)는 창원시 간부들과 창원상공회의소 분과위원장 등 지역 기업 대표들로 구성된 창원경제협의체 두 번째 회의를 17일 창원상공회의소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회의는 지난 1차 회의 시 제안된 안건에 대한 추진 경과를 보고, 창원상공회의소에서 새롭게 제안하는 내용에 대한 발표 등 자유롭게 토론하는 시간으로 이루어졌다.

 창원상공회의소는 ▲모범장수기업 육성 및 지원조례 제정 ▲용호동, 신월동 중심상업지역에 대한 고도 제한 완화 ▲창원시 투자유치시스템 공동활용을 제안하였다. 현장에선 제안안건에 대한 심도 있는 토론과 이외의 다양한 주제도 논의되었다. 창원시는 의견을 모두 종합하여 시정에 반영할 계획이다.

 구자천 (창원상공회의소장 → 창원상공회의소 회장) 또한 “창원경제협의체를 통해 창원 지역경제 발전 주체로서 의무감과 사명감을 체감하고 있다”며, “시와의 꾸준한 교류를 통해 창원상의도 소임을 다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홍남표 창원특례시장은 “투자와 일자리 창출을 통해 경제위기 극복 선두에 선 기업들의 현장감 있는 의견들로 풍성한 논의 자리가 되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협력 강화를 위해 창원경제협의체가 창원의 대표적인 경제공동체로 거듭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공공누리의 제 5유형

본 공공저작물은 "자유이용 불가 (저작권법 제24조의2 제1항 제1호~제4호 중 어느 하나에 해당됨)"
▶ 해당사항 확인 (국가법령정보센터)

문의전화
창원시 민원콜센터 ( 1899-1111 )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