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홍남표 창원특례시장, 마산봉암공단기업협의회 신년인사회 참석

등록일 :
2024-01-29 09:37:27
작성자 :
공보관(055-225-3214)
조회수 :
70

홍남표 창원특례시장, 마산봉암공단기업협의회 신년인사회 참석

홍남표 창원특례시장, 마산봉암공단기업협의회 신년인사회 참석

홍남표 창원특례시장, 마산봉암공단기업협의회 신년인사회 참석

 홍남표 창원특례시장은 지난 17일(수)에 힐스카이웨딩컨벤션에서 개최된 ‘마산봉암공단기업협의회’ 신년인사회에 참석하여 지역산업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기업인들을 격려했다.

 행사는 윤한홍 국회의원과 조영명 도의원, 문순규 시의원, 협의회원 등 120여 명이 참석했으며, 연혁 소개, 표창패 수여, 성금 전달, 축사 순으로 진행됐다.

 홍남표 창원특례시장은 지역 경제에 이바지한 협의회 회원 2명에게 표창패를 수여했다. 이날 표창패는 지역 경제 발전에 이바지해 온 총 6명에게 수여되었다.

 마산봉암공단기업협의회는 업종 간 정보와 기술, 인적교류를 통해 기업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경제 단체로 지역사회에도 나눔과 상생 실천 등의 활동을 활발히 하고 있다.

 홍 시장은 축사를 통해 “2024년 올해에는 산업, 주거, 공공 융‧복합의 성장거점 도시개발사업을 펼치고, 이를 위해 봉암‧중리공단 등 공업지역 고도화를 위한 기본계획 수립, 첨단‧신산업 중심의 국가산업단지 확장사업 추진, 지역균형개발 등을 추진한다”며, “중리‧봉암공단을 첨단공단으로 탈바꿈시켜 경제활력을 이끌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
공공누리의 제 2유형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공공누리 제2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문의전화
창원시 민원콜센터 ( 1899-1111 )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