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함께뛰고

오늘의 일정

시민의 소리 이용 안내

「시민의 소리」는 평소 시정에 관한 개선 또는 생활 불편사항 등 시민의 다양한 소리를 시정에 반영하기 위한 인터넷 소통창구입니다.
※ 따라서 정식민원에 대한 접수는 홈페이지 > 시민참여 > 시민제안 > “국민신문고”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시민의 소리」에 대한 처리절차 및 유의사항을 다음과 같습니다.

  • 처리절차 : 접수 → 처리부서 지정 → 담당자 지정 → 답변처리
  • 처리기간 : 7일 (공휴일·토요일 제외, 법령해석·시책·제도개선사항은 14일)
  • 유의사항
    • 1. 상업적 광고, 불건전한 내용, 특정인, 특정기관, 단체, 부서를 비방하거나 명예훼손 등의 우려가 있는 내용, 개인정보가 포함된 게시물,정치적 목적이나 성향이 있는 게시물 등은 창원시 인터넷시스템 설치 및 운영에 관한 조례에 근거하여 관리자에 의거 삭제 또는 비공개 전환될 수 있습니다.
    • 2. 동일사항에 대하여 다수로 게시된 민원은 다량민원 게시판을 별도 개설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정확한 민원해결을 위해 등록한 전화번호로 별도 연락을 드릴 수 있습니다.
    • 3. 본인 인증을 통해 게시글 작성, 수정, 삭제가 가능하며 처리중이거나 답변 등록 후에는 수정이 불가합니다.
      아울러 게시내용으로 인한 법적 문제 발생시 민 · 형사상 책임은 전적으로 게시자에게 있습니다.
    • 4. 공익침해행위·부패행위 신고는 ‘청렴포털’(https://www.clean.go.kr/main/main.do)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청렴포털로 신고된 내용은 관련법령에 따라 지도·감독권을 가진 관할청으로 이송 조치하며, 부패방지권익위법 및 공익신고자 보호법에 따라 신고자는 보호를 받을 수 있음을 안내드립니다.
  • 기타 문의사항은 창원시 시민소통담당관 055-225-2981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현재 페이지 1 / 전체 페이지 6063

시민의 목소리 목록을 번호, 제목, 작성자, 담당부서, 처리상태, 등록일, 조회수 항목 순서대로 안내하는 표입니다. 제목을 클릭하시면 해당 글에 대한 상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작성자 담당부서 처리상태 등록일 조회수
공지 스타필드 관련 게시글은「다량민원게시판 」으로 이동됨을 공지합니다. 시민소통담당관 - 2020-02-05 1741
공지 『시민의 소리 』게시글 「대중교통신고 」이첩 알림 시민소통담당관 - 2019-12-24 1379
151851 [비공개] 해당 게시물은 비공개 글입니다. 비공개 지정 전 접수 2020-07-07
09:13:02
1
151850 [비공개] 해당 게시물은 비공개 글입니다. 비공개 지정 전 접수 2020-07-07
09:00:43
0
151849 [비공개] 해당 게시물은 비공개 글입니다. 비공개 지정 전 접수 2020-07-07
08:16:50
1
151848 [공개] 창원시장님 시청공직자가 처음에 문제를 일으켜 3의 장소에서 주의를 주었는데요. 황** 지정 전 접수 2020-07-07
07:50:23
39
151847 [비공개] 해당 게시물은 비공개 글입니다. 비공개 지정 전 접수 2020-07-07
06:13:01
2
151846 [공개] 통합창원시 10주년을 축하합니다. 구** 지정 전 접수 2020-07-06
23:43:56
9
151845 [비공개] 해당 게시물은 비공개 글입니다. 비공개 지정 전 접수 2020-07-06
20:56:22
3
151844 [비공개] 해당 게시물은 비공개 글입니다. 비공개 지정 전 접수 2020-07-06
20:08:01
3
151843 [비공개] 해당 게시물은 비공개 글입니다. 비공개 지정 전 접수 2020-07-06
20:07:28
3
151842 [비공개] 해당 게시물은 비공개 글입니다. 비공개 지정 전 접수 2020-07-06
19:53:41
3
페이지 담당자
  • 부서 : 시민소통담당관
  • 문의전화 : 055-225-2986
페이지 만족도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