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함께뛰고

오늘의 일정

시민의 소리 이용 안내

  • 「시민의 소리」는 평소 시정에 관한 개선 또는 생활 불편사항 등 시민의 다양한 소리를 시정에 반영하기 위한 인터넷 소통창구입니다.

  • ※ 따라서 정식민원에 대한 접수는 홈페이지 > 시민참여 > 시민제안 > “ 국민신문고 ”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시민의 소리」에 대한 처리절차 및 유의사항을 다음과 같습니다.
  • ○ 처리절차 : 접수 → 처리부서 지정 → 담당자 지정 → 답변처리
  • ○ 처리기간 : 7일 (공휴일·토요일 제외, 법령해석·시책·제도개선사항은 14일)
  • ○ 유의사항
  • 1. 상업적 광고, 불건전한 내용, 특정인, 특정기관, 단체, 부서를 비방하거나 명예훼손 등의 우려가 있는 내용, 개인정보가 포함된 게시물,
  •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이 있는 게시물 등은 창원시 인터넷시스템 설치 및 운영에 관한 조례 에 근거하여 관리자에 의거 삭제 또는
  • 비공개 전환될 수 있습니다.
  • 2. 동일사항에 대하여 다수로 게시된 민원은 다량민원 게시판을 별도 개설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정확한 민원해결을 위해 등록한 전화번호로
  • 별도 연락을 드릴 수 있습니다.
  • 3. 본인 인증을 통해 게시글 작성, 수정, 삭제가 가능하며 처리중이거나 답변 등록 후에는 수정이 불가합니다.
  • 아울러 게시내용으로 인한 법적 문제 발생시 민 · 형사상 책임은 전적으로 게시자에게 있습니다.
  • 4. 공익침해행위·부패행위 신고는 ‘청렴포털’(https://www.clean.go.kr/main/main.do)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청렴포털로 신고된 내용은 관련법령에 따라 지도·감독권을 가진 관할청으로 이송 조치하며, 부패방지권익위법 및 공익신고자 보호법에 따라 신고자는 보호를 받을 수 있음을 안내드립니다..
  • ※ 기타 문의사항은 창원시 시민소통담당관 055-225-2981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현재 페이지 1 / 전체 페이지 4455

시민의 목소리 목록을 번호, 제목, 작성자, 담당부서, 처리상태, 등록일, 조회수 항목 순서대로 안내하는 표입니다. 제목을 클릭하시면 해당 글에 대한 상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작성자 담당부서 처리상태 등록일 조회수
133223 [공개] 출장 복명서란?100%로 설명하십시오? 황** 지정 전 접수 2019-07-17
24:02:23
0
133222 [공개] 희망공공근로 채용관련 조례 정보공개 신청합니다 황** 지정 전 접수 2019-07-16
23:45:51
1
133221 [공개] 자유수출지역 제 2공구 입구 녹슨 도로 이정표 새 페인트칠로 단장바람 김** 지정 전 접수 2019-07-16
22:11:45
4
133220 [비공개] 공무원이 하는일은 민원해결 아닙니까? 간단한 민원도 해결 안됩니까? 그럼 뭐가 됩니까? 일하시길 부탁드립니다.. 비공개 지정 전 접수 2019-07-16
22:03:36
3
133219 [공개] 먹을수있는물입니까? 백** 지정 전 접수 2019-07-16
21:23:07
10
133218 [비공개] 불법간판때문에 잠을 못잡니다 비공개 지정 전 접수 2019-07-16
20:50:19
2
133217 [비공개] 133045 글에대한 추가내용/ 똑같은 상황이 반복됩니다. 비공개 지정 전 접수 2019-07-16
17:07:28
2
133216 [공개] 창원천의 문제점 정** 지정 전 접수 2019-07-16
16:41:52
17
133215 [공개] 창원천에 대한 부탁 정** 지정 전 접수 2019-07-16
16:38:46
15
133214 [공개] 어찌 일을 하다가 마십니까? 문** 지정 전 접수 2019-07-16
15:54:27
57
페이지 담당자
  • 부서 : 시민소통담당관
  • 문의전화 : 055-225-2986
페이지 만족도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