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함께뛰고

오늘의 일정

시민의 소리 이용 안내

  • 「시민의 소리」는 평소 시정에 관한 개선 또는 생활 불편사항 등 시민의 다양한 소리를 시정에 반영하기 위한 인터넷 소통창구입니다.

  • ※ 따라서 정식민원에 대한 접수는 홈페이지 > 시민참여 > 시민제안 > “ 국민신문고 ”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시민의 소리」에 대한 처리절차 및 유의사항을 다음과 같습니다.
  • ○ 처리절차 : 접수 → 처리부서 지정 → 담당자 지정 → 답변처리
  • ○ 처리기간 : 7일 (공휴일·토요일 제외, 법령해석·시책·제도개선사항은 14일)
  • ○ 유의사항
  • 1. 상업적 광고, 불건전한 내용, 특정인, 특정기관, 단체, 부서를 비방하거나 명예훼손 등의 우려가 있는 내용, 개인정보가 포함된 게시물,
  •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이 있는 게시물 등은 창원시 인터넷시스템 설치 및 운영에 관한 조례 에 근거하여 관리자에 의거 삭제 또는
  • 비공개 전환될 수 있습니다.
  • 2. 동일사항에 대하여 다수로 게시된 민원은 다량민원 게시판을 별도 개설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정확한 민원해결을 위해 등록한 전화번호로
  • 별도 연락을 드릴 수 있습니다.
  • 3. 본인 인증을 통해 게시글 작성, 수정, 삭제가 가능하며 처리중이거나 답변 등록 후에는 수정이 불가합니다.
  • 아울러 게시내용으로 인한 법적 문제 발생시 민 · 형사상 책임은 전적으로 게시자에게 있습니다.
  • 4. 공익침해행위·부패행위 신고는 ‘청렴포털’(https://www.clean.go.kr/main/main.do)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청렴포털로 신고된 내용은 관련법령에 따라 지도·감독권을 가진 관할청으로 이송 조치하며, 부패방지권익위법 및 공익신고자 보호법에 따라 신고자는 보호를 받을 수 있음을 안내드립니다.
  • ※ 기타 문의사항은 창원시 시민소통담당관 055-225-2981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현재 페이지 1 / 전체 페이지 4683

시민의 목소리 목록을 번호, 제목, 작성자, 담당부서, 처리상태, 등록일, 조회수 항목 순서대로 안내하는 표입니다. 제목을 클릭하시면 해당 글에 대한 상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작성자 담당부서 처리상태 등록일 조회수
135646 [비공개] 시내버스 정류장 개선요청건입니다. 비공개 지정 전 접수 2019-10-14
17:33:20
0
135645 [공개] 이 무슨 행정력의 낭비인가?? 최** 지정 전 접수 2019-10-14
16:56:36
18
135644 [공개] 교방 1구역 재개발 조합 ... 정말 너무하시네요 이** 지정 전 접수 2019-10-14
16:03:32
18
135643 [비공개] 재건축 추정 비례율 비공개 지정 전 접수 2019-10-14
15:55:00
1
135642 [비공개] 유니시티 2단지 어반브릭스, 공공공부지 조경 보완 비공개

도시개발사업소 | 개발사업과

처리중 2019-10-14
11:43:55
6
135641 [비공개] 창원 중앙공원내에 전망대 조형물 어떻게 관리하실 예정입니까? 비공개

도시개발사업소 | 개발사업과

처리중 2019-10-14
10:13:28
9
135640 [공개] 감계 천수림앞 신호등 심**

의창구

처리중 2019-10-14
08:41:58
16
135639 [비공개] 파티마병원 앞 육교 바닥 보수 비공개

의창구

처리중 2019-10-14
08:19:57
7
135638 [공개] 창원대로 팔용사거리 좌회전 차선문제 정**

창원중부경찰서

의창구

처리중 2019-10-14
05:28:51
27
135637 [공개] 안전 사고 가 염려됩니다 주**

마산합포구 | 마산합포구 수산산림과

처리중 2019-10-13
23:20:37
62
페이지 담당자
  • 부서 : 시민소통담당관
  • 문의전화 : 055-225-2986
페이지 만족도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