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소통하고

시민의 소리

시민의 소리 이용 안내

  • 「시민의 소리」는 평소 시정에 관한 개선 또는 생활 불편사항 등 시민의 다양한 소리를 시정에 반영하기 위한 인터넷 소통창구입니다.

  • ※ 따라서 정식민원에 대한 접수는 홈페이지 > 시민참여 > 시민제안 > “ 국민신문고 ”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시민의 소리」에 대한 처리절차 및 유의사항을 다음과 같습니다.
  • ○ 처리절차 : 접수 → 처리부서 지정 → 담당자 지정 → 답변처리
  • ○ 처리기간 : 7일 (공휴일·토요일 제외, 법령해석·시책·제도개선사항은 14일)
  • ○ 유의사항
  • 1. 상업적 광고, 불건전한 내용, 특정인, 특정기관, 단체, 부서를 비방하거나 명예훼손 등의 우려가 있는 내용, 개인정보가 포함된 게시물,
  •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이 있는 게시물 등은 창원시 인터넷시스템 설치 및 운영에 관한 조례 에 근거하여 관리자에 의거 삭제 또는
  • 비공개 전환될 수 있습니다.
  • 2. 동일사항에 대하여 다수로 게시된 민원은 다량민원 게시판을 별도 개설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정확한 민원해결을 위해 등록한 전화번호로
  • 별도 연락을 드릴 수 있습니다.
  • 3. 본인 인증을 통해 게시글 작성, 수정, 삭제가 가능하며 처리중이거나 답변 등록 후에는 수정이 불가합니다.
  • 아울러 게시내용으로 인한 법적 문제 발생시 민 · 형사상 책임은 전적으로 게시자에게 있습니다.
  • 4. 공익침해행위·부패행위 신고는 ‘청렴포털’(https://www.clean.go.kr/main/main.do)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청렴포털로 신고된 내용은 관련법령에 따라 지도·감독권을 가진 관할청으로 이송 조치하며, 부패방지권익위법 및 공익신고자 보호법에 따라 신고자는 보호를 받을 수 있음을 안내드립니다..
  • ※ 기타 문의사항은 창원시 시민소통담당관 055-225-2981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현재 페이지 1 / 전체 페이지 4610

시민의 목소리 목록을 번호, 제목, 작성자, 담당부서, 처리상태, 등록일, 조회수 항목 순서대로 안내하는 표입니다. 제목을 클릭하시면 해당 글에 대한 상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작성자 담당부서 처리상태 등록일 조회수
134861 [공개] 용지호수에서 음주하시는 분들 좀 어떻게 안되나요 조** 지정 전 접수 2019-09-19
15:45:34
1
134860 [공개] *외국인 뺑소니 이** 지정 전 접수 2019-09-19
15:44:12
3
134859 [공개] 반송소하천 계단길 파손 수리요청 황** 지정 전 접수 2019-09-19
15:15:35
1
134858 [비공개] 도시개발사업소장 님에게 비공개

도시개발사업소 | 재개발과

처리중 2019-09-19
14:06:45
7
134857 [비공개] 제로페이 적극적인 홍보 관련건 비공개

경제일자리국 | 경제살리기과

처리중 2019-09-19
13:58:48
11
134856 [비공개] 로봇랜드로인한 62번버스 노선변경 비공개

안전건설교통국 | 대중교통과

처리중 2019-09-19
13:28:08
9
134855 [공개] 공용주차장 카드전용 주차장에 대해서 궁금합니다. 송**

창원시설공단

처리중 2019-09-19
13:28:02
23
134854 [공개] 횡단보도앞 차량진입 방지 탄력봉 정비요청 백**

진해구

처리중 2019-09-19
13:15:54
12
134853 [공개] 통학로 통학 보호시설 보수 요청 전**

성산구

처리중 2019-09-19
13:08:45
8
134852 [공개] 북면 감계, 무동 지역 상가 주변도로 공용 주차 구역 설정 요청 천**

의창구

처리중 2019-09-19
12:03:33
15
페이지 담당자
  • 문의전화 : 055-225-2114
페이지 만족도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