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시

  • 본 신고란은 창원시 시내버스, 택시 등 대중교통 이용 중 발생 된 민원 신고와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위반 행정처분 및 개선을 요구하는 전용 코너입니다.
  • 시민불편사항에 대한 행정처분시 확인을 위해 정확한 정보(날짜, 노선번호, 승·하차 정류소 및 시간)을 입력하여 주시기 바라며, 특히 실명(연락처) 기재 누락시 민원접수 불가함을 알려드립니다.
  • 도로교통법 위반사항 (버스 내 안전사고, 신호위반, 위협운전, 차선위반) 등은 관할 경찰서 및 국민신문고 [https://www.epeople.go.kr]로 사진 및 블랙박스 영상을 첨부하여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시정건의 사항이나 시내버스 운수종사자 칭찬(친절) 사례는 창원시 홈페이지 “시민의 소리(https://www.changwon.go.kr/cwportal/10311/13851/13853.web)”에 게시하여 많은 시민의 귀감이 될 수 있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시외버스와 관련된 민원은 경상남도 교통정책과[055-211-4371]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공익침해행위, 부패행위 신고는 “청렴포털 [https://www.clean.go.kr/index.es?sid=a1]을 이용하여주시기 바랍니다.
    청렴포털로 신고된 내용은 관련법령에 따라 지도·감독권을 가진 관할청으로 이송 조치하며,
    부패방지권익위법 및 공익신고자 보호법에 따라 신고자는 보호를 받을 수 있음을 안내 드립니다.
  • 본 게시판은 운영목적 외의 게시물은 사전 통보 없이 삭제 처리되며, 상대방을 비방하거나 욕설을 할 경우 민·형사상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기타 문의사항은 신교통추진단 버스지도담당 [ 055-225-7257~7259 ]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시내버스 노선 조정(개편)에 대한 건의사항은 『분야별 바로가기▶교통▶시내버스▶대중교통민원신고▶시내버스 노선조정(신설, 개편)』 게시판을 이용하여주시기 바랍니다.
    • 신교통추진단 버스행정담당 [ 055-225-4291 ] 시내버스 노선, 배차시간 조정, 시내버스 정류소, 기·종점 회차지, 터미널 관련 민원
    • 신교통추진단 버스행정담당 [ 055-225-4261 ] : 시내버스 정보시스템 신설, 정비 관련 민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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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건의 게시물이 있습니다. (1/202 페이지)
택시게시판목록으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첨부파일, 조회수 제공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첨부파일 조회수
2015 택시 이용 불편한 점 신고 합니다. 서○○ 2024-10-02 0
2014 승차거부택시 기사 신고합니다. 경남 13바 13** 정○○ 2024-10-02 0
2013 불친절 택시기사님 신고합니다. 박○○ 2024-09-27 3
2012 불친절 택시 기사 신고합니다 이○○ 2024-09-27 4
2011 선량하고 친절한 택시기사님..칭찬합니다 전○○ 2024-09-26 3
2010 택시 요금관련 민원입니다. 이○○ 2024-09-23 4
2009 [답변] 답변: 택시 요금관련 민원 교통정책과 2024-09-30 0
2008 장애 있는 기사. 불친절 택시 신고합니다. 임○○ 2024-09-21 4
2007 [답변] 답변: 불친절 택시기사 교통정책과 2024-09-30 0
2006 택시기사님의 무례한 태도에 진심어린 사과를 요구합니다. 이○○ 2024-09-21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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