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 이어가기

마산보건소 생애초기건강관리사업팀을 칭찬합니다!

등록일 :
2023-06-01 15:34:17
작성자 :
김○○
조회수 :
425
이번 엄마모임1기에 참여했던 건 5주 모두 참여한  지금 생각해봐도 너무 행운이고 좋은 기회였다고 생각합니다.

조리원 생활과 산후건강관리사님 방문 3주 후에도 여전히 어려움에 헤매던 산모였는데 있는지 몰라서 신청하지 못했음에도 먼저 전화주시고 가정방문 해주셔서 이런 모임 기회까지 오게 된 것 같아서 김지영 선생님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입니다!

저희 모두 일주일 마다 한시간씩 모여서 모임 끝나는 지금에야 조금씩 말을 트고 해서 여지껏 표현을 못해서 그렇지 다섯명 모두 마산보건소 분들께 감사하고 모임하는걸 진심으로 즐겼습니다!

회사를 다닐 때도 월요일보다 목요일이 힘들었는데 육아를 하면서도 목요일이 체감상 제일 힘들더라구요.. 근데 목요일마다 엄마 모임을 하니까 정말 목요일이 기다려지고 날씨가 좋았으면 좋겠다 기대도 하게되었어요..!(물론 5회중 3회가 비가왔지만..ㅎㅎ)

5주내내 짜여진 프로그램 구성도 너무 좋고 매번 간식에 선물(특히아기사진)을 주셨는데 갈때마다 언제 준비하셨나 감동받고 감사했어요.

혜자로운 마산보건소 생초팀과 엄마모임이 좋다고 둘째를 생각 할순 없지만ㅋㅋㅋㅋㅋㅋㅋ 2기3기4기 쭉쭉쭉 미참석 엄마가 생기면 그자리 메우러 가고싶을 정도로 정말 좋았습니다.

요즘 사람들은 긴글 읽는 걸 싫어한다해서 짧게 써야하나 했는데 이런 좋은 분들을 짧은 말로 설명 할 수 없어서 부득이 길게 씁니다..ㅠㅠ

덕분에 행복한 5주가 되었습니다.
모두모두 감사합니다.

건강해지고 행복했던 저희 만큼 또 다른 산모분들께 행복 주시고
그 만큼 보건소 선생님 분들도
건강하고 행복해지시길 바랍니다

그 동안 저희생각 많이 해주시고 애기들 진심으로 예뻐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갈까말까 고민하지말고 기회가 오신 산모님들은 꼭 참여해보세요~!  추천


문의전화
시민소통담당관 ( 055-225-2764 )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