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 배너
창원국가산업단지 지정 50주년 기념행사
4. 23.(화) ~ 4. 27.(토) / CECO 및 창원광장
주최 : 산업통상자원부, 경상남도
주관 : 창원특례시, 한국산업단자공단
닫기


보도자료

창원특례시, 최일선 대민업무 추진 담당자와 색다른 간담회 개최

등록일 :
2023-06-02 18:00:02
작성자 :
시민소통담당관(055-225-2986)
조회수 :
219

창원특례시, 최일선 대민업무 추진 담당자와 색다른 간담회 개최

창원특례시, 최일선 대민업무 추진 담당자와 색다른 간담회 개최

딱딱한 회의실이 아닌 갤러리 카페에서 직원들과의 소통의 시간가져

창원특례시(시장 홍남표)는 2일 용호동 소재 카페에서 시민의 소리와 국민신문고 담당자들의 애로사항 청취 및 민원업무의 신속한 처리 당부를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참석자들은 딱딱한 회의실이 아닌 갤러리 카페의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민원 현안 및 업무처리시 고충사항 등에 대해 자유롭게 의견을 나누고 선배 공무원들의 노하우를 공유하기도 하면서 서로 소통하고 힐링하는 소중한 시간을 가졌다.

이번 간담회는 조명래 창원특례시 제2부시장이 대민 행정서비스를 처리하는 민원담당 공무원들의 고충과 건의 사항을 직접 청취하며, 그간의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미술 작품들을 감상하면서 담당자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직접 듣는 등 격의 없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방법으로 진행돼 더욱 뜻깊은 자리가 되었다.

조명래 제2부시장은 “이번 간담회를 통해 서로 소통 및 공감하고 소소한 힐링이 되는 소중한 자리가 되길 바란다”며, “행정의 최일선에서 시정에 대한 소통창구로써 시민의 의견에 관심을 기울이고 시민의 어려움을 헤아려주는 가장 중요한 역할임을 잊지 말고 앞으로도 시민과의 가교 역할에 최선을 다해 주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공공누리의 제 2유형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공공누리 제2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의견